
경영이념 사회적 존재 가치를 높이는 양조장 히스토리 양이 아닌 질로 승부하는 시대가 도래할 것이라고 확신하여 혁신적인 품질향상을 목표로 창업 당시의 상호인 쿠보타로 명명하여 브랜드를 개발, 1985년부터 생산하였습니다. 주요수상경력 출품회를 위한 니혼슈가 아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니혼슈를 목표로 하는 양조장 특이사항 ‘니혼슈를 시작할 때에는 쿠보타와 핫까이산으로시작해라’ 라는 말이 증명해 주듯이 니혼슈를 모르는 사람들도 쿠보타라는 브랜드를 알 정도의 높은 인기로 인해 프리미엄 가격이 붙어버린 이제는 전설이 되어버린 브랜드입니다.
쿠보타가 나올 당시의 시장은 달고 강한 니혼슈가 유행을 하였는데, 단지 취하기 위하여 마시는 강한 니혼슈보다는 깨끗하고 질리지 않는 주질의 니혼슈가 유행할 것이라는 것을 예측하여 만든 니혼슈가 쿠보타로서 사케의 이미지를 변화시킨 장본인입니다.
|